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 프로그램> AIYouth 페스티벌 초이스
페이스북 트위터 공유하기 화면인쇄

AIYouth 페스티벌 초이스

청소년들이 만드는 영화들은 대부분 단편영화들이다. 지난 1년간 발표된 전 세계 단편들 중 영화제 수상작들을 엄선했다.

DJ 소녀 켄디스
DJ 소녀 켄디스

Kendis

CountryNetherlands

Year2017

GenreDocumentary

Running Time15'

ColorColor

FormatDCP

Director비비 파드라라 Bibi Fadlalla

시놉시스  Synopsis

라바냐 라그호난단은 학교 수업이 끝나면 매일 두 시간씩 턴테이블 앞에서 연습을 한다. 올해 열 다섯살이 된 라바냐는 아홉 살 때 디제잉을 시작했다. 네덜란드와 벨기에의 주요 축제에 DJ 켄디스라는 이름으로 참가하는데, 늘 공연자들 중 가장 어리기 때문에 열정에 있어서는 그녀 못지 않은 아버지가 항상 동행한다. 영화는 솔라 페스티벌에 참가하러 가는 부녀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 페스티벌에서 라바냐는 MC와 함께 처음으로 가장 인기 시간대에 공연을 할 예정이다. 한편, 그녀에게는 극복해야 할 장애가 있다. 열한 살 때,자전거를 타다가 버스에 치는 사고를 당해 팔, 무릎, 등, 어깨, 그리고 목에 늘 통증을 느끼게 된 것이다.하지만 라바냐에게 포기란 없다. 사고 후 라바냐는 더 이상 밖에서 놀지 않는다. 대신 음악에 더욱 집중을 한다. 공연 전에는 긴장되고 공연이 끝나면 고통이 찾아오지만, 라바냐는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간다. 그녀에게는 너무나 중요한목표가 있기 때문이다. 바로 최고의 DJ 100명 안에 드는 것이다.

 

2017년 암스테르담 국제다큐영화제(IDFA) Kids & Docs 경쟁

감독소개

비비 파드라라 Bibi Fadlalla

비비 파드라라는 <블랙 피트 그리고 나>라는 다큐멘터리를 연출하여 데뷔하였다. 청년 다큐멘터리 <댓 헤어>를 기획하여 이노버시티 퍼레이드 컨퍼런스에서 수상을 하였고, 뮤지컬 다큐멘터리인 <DJ 소녀 켄디스>는 IDFA, 시네 키드, NPO 펀드가 공동으로 협력하여 지원하는 키즈 앤 독스 워크샵에서 개발한 작품이다. 2017년 시네 키드에서 프리미어 상영과 IDFA 키즈 앤 독스 경쟁부분에 초청되었다.

스틸컷 Still Cut

  • DJ소녀켄디스 스틸컷_1
  • DJ소녀켄디스 스틸컷_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0점 /0명 참여]
평가